'가오갤2' 감독, 실베스터 스탤론 활약 예고..기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3.18 18:59 / 조회 : 2979
  • 글자크기조절
image
/AFPBBNews=뉴스1


배우 실베스터 스탤론이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러시2'에서 어떤 모습으로 극적 재미를 불어넣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17일(현지시간) 무비웹을 비롯한 여러 외신에 따르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이가 '가오갤2')의 제임스 건 감독이 최근 '더 아담 카롤라 쇼(The Adam Carolla Show)'에 출연해 실베스터 스탤론에 대해 이야기 했다.

제임스 건 감독은 '가오갤2'에서 중요한 역할로 두 사람을 손꼽았는데 실베스터 스탤론, 마이클 로젠바움이다. 실베스터 스탤론의 캐스팅은 이미 밝혀졌었지만, 감독이 직접 얘기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감독이 밝힌 실베스터 스탤론의 역할은 구체적이지는 않았고, 조연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클 로젠바움도 마찬가지다.

과연 실베스터 스탤론은 '가오갤2'에서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가오갤2'는 오는 5월 개봉을 앞뒀다. 전편에 이어 우주를 수호하는 히어로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크리스 프랫을 비롯해 조 샐다나,데이브 바티스타, 브래들리 쿠퍼, 카렌 길런, 마이클 루커 등이 출연한다. 또 커트 러셀, 폼 클레멘티에프도 등장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