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에게 트와이스란? "서로 항상 응원해주는 좋은 친구"(인터뷰)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7.03.07 10: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여자친구 / 사진제공=쏘스뮤직


대세 걸그룹 중 한 팀인 여자친구가 선의의 라이벌로 꼽히는 트와이스와 서로 응원 하는 좋은 관계라고 밝혔다.

여자친구는 지난 6일 낮 12시 미니 4집 '디 어웨이크닝'(THE AWAKENING)을 발표했다. 여자친구가 다수의 신곡들이 수록된 새 음반을 출시한 것은 지난해 7월 '너 그리고 나'를 타이틀 곡으로 해 선보였던 정규 1집 이후 8개월 만이다.


여자친구의 이번 앨범 타이틀 곡은 '핑거팁'(FINGERTIP)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조종하는 당찬 소녀들의 사랑 방식을 유쾌하게 그렸다. 이전보다 한층 성숙해진 여자친구를 제대로 만날 수 있는 곡이다. 또한 이 곡은 펑키한 디스코 장르에 여자친구만의 록 스타일을 가미, 중독성을 배가시켰다.

여자친구는 '핑거팁' 공개 직후부터 국내외 여러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데뷔 곡부터 5연속 히트를 이어갔다.

여자친구는 7일 오전 서울 성수동의 한 카페에서 가진 취재진과 인터뷰에서 트와이이스에 대한 질문도 받았다.


여자친구는 "트와이스랑은 좋은 친구"라며 "카톡도 같이 하고 동갑인 친구들도 있어 항상 응원해 준다"라고 말했다.

여자친구는 "그 친구들도 우리에게 '노래 들었어, 뮤직비디오 봤어'라며 응원해주고 있다"라며 "예전부터 트와이랑은 좋은 동료이고, (서로)이번 주에 방송국에서 보겠다라며 좋아해했다"라고 덧붙였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