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형님들을 들었다 놨다..열애설? "남자친구 없어요"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2.26 10: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방송화면 캡처


한채아가 '아는형님'들을 들었다 놨다.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배우 한채아와 강예원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영철과 서장훈이 한채아에게 호감을 드러내며 시선을 끌었다. 두 남자 모두 한채아를 향한 마음을 표현한 가운데, 이수근은 "이러다가 다음 주에 한채아 열애설 나면 대박이겠다"라고 말했다.

이후 갑자기 강호동은 한채아에게 선서를 요구하며 "한채아는 현재 교제하는 남자친구가 없습니까?"라고 물었다. 이에 한채아는 질문에 대답하지 못하고 머뭇거렸다. 예상치 못했던 한채아의 모습에 형님들 모두 놀랐고, 현장이 초토화 됐다. 한채아가 남자친구의 유무를 묻는 질문에 답을 하지 못한 가운데 혹시 그가 열애 중인 것이 아닌지 관심이 집중된 것.

이와 관련 한채아의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그런 상황에서 그냥 '없어요'라고 하면 재미가 없다. 그래서 한채아가 센스를 발휘해서 애드리브로 한 것이다"라며 "그 당시 현장은 굉장히 재밌었다. 그래서 시청자들도 재밌게 즐길 것이라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한채아는 지금 현재 남자 친구가 없다"라고 밝혔다.


실제 이날 한채아는 형님들의 애정을 듬뿍 받으며 이를 통해 재미를 줬다. 과거 혼자 게스트로 출연했던 한채아는 형님들과 함께 편하게 어울렸다. 그는 그냥 수동적인 여자 게스트가 아니라 웃음의 중심에서 활약하며 미모와 예능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