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씨엘을 선택했다.

채준 기자 / 입력 : 2017.02.26 09: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디다스는 한계를 넘어서는 여성 크리에이터들의 이야기를 담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HERE TO CREATE_새로운 나를 만들다’의 국내 모델에 가수 씨엘을 선정하고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SNS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엘은 국내외에서 음악, 패션 등으로 자신만의 독특하면서도 독보적인 영역을 만들어가는 대표적인 여성 크리에이터이다.


씨엘의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아디다스는 SNS 미션 이벤트 “#HereToCreate, 보여줘, 너의 상상력!”을 3월 12일까지 아디다스 우먼스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아디다스 우먼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 북에 미션을 수행하고 올리면 총 160명에게 마이런 부산 우먼스 8K 참가권, 센텀 호텔 숙박권, 마이런 부산 마라톤 전야제인 아디다스 HTC 나이트 초청권 등을 증정한다. 아디다스 HTC 나이트의 참가자들은 씨엘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자세한 내용은 3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2월초에 런칭한 ‘HERE TO CREATE_새로운 나를 만들다’ 아디다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에는 슈퍼모델 칼리 클로스,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한나 브론프만, WNBA 올스타 선수 캔디스 파커, 피트니스 강사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로빈 아르존 등이 선정됐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씨엘이 그 바통을 이어받아 한국의 여성들에게 ‘보여줘, 너의 상상력’이라는 메시지를 전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