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고백' 윤진서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인터뷰)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2.24 11:3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윤진서 /사진=김창현 기자


열애 사실을 고백한 배우 윤진서(34)가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고 밝혔다.

윤진서는 24일 오전 서울 중구 남산동 한 카페에서 영화 '커피 메이트'(감독 이현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윤진서는 앞서 지난 23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남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한 것과 관련 "방송에서 이상형을 묻는 과정에서 '이런 이상형 소개해 달라'고 할 수 없어 밝히게 됐다"고 털어놓았다. 그녀는 '인생술집'에서 서핑 이야기를 하던 중 서핑 초보시절 지금의 남자친구를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윤진서는 남자친구와 관련해 나이, 직업 등에 대해서는 "밝히기가 좀 그렇다. 제가 아이돌도 아닌데, 화제가 되는지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image
배우 윤진서/사진=김창현 기자



또한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하게 될 때 하겠지만 아직 결혼 계획은 (구체적으로) 없다"고 덧붙였다.

윤진서는 '커피메이트'에서 외로움에 익숙해진 여자 인영 역을 맡았다. 전업주부인 그녀는 카페에서 가구 디자이너 희수를 만나면서 그동안 몰랐던 자신의 새로운 모습에 대해 알게 된다.

한편 '커피 메이트'는 우연히 커피 메이트가 된 두 남녀가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했던 비밀들을 공유하며 걷잡을 수 없는 감정의 폭풍에 휘말리게 되는 일탈 로맨스다. 오지호, 윤진서가 출연한다. 오는 3월 1일 개봉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