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첫 콘서트 소감 "상상했던 순간이 현실로..꿈만 같다"

한아름 기자 / 입력 : 2017.02.19 17:58 / 조회 : 16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YP


걸그룹 트와이스가 첫 단독콘서트를 연 소감을 전했다.


트와이스는 19일 오후 5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SK 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린 콘서트'TWICELAND -The Opening- '에서 첫 단독콘서트 소감을 전했다.

이날 정연은 "상상했던 순간이 현실로 오니까 꿈만 같다"며 "원스(팬클럽)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콘서트 소감을 전했다.

나연은 "'어떤 모습을 보여드리면 여러분들이 좋아하실까'란 고민을 많이 했다"며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다현도 "열심히 준비했는데, 트와이스 콘서트 정말 잘 오셨습니다"라며 떨리는 목소리를 전했다. 이어 그는 "저희가 엄청난 준비를 했다"며 콘서트를 찾아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2015년 10월 데뷔 이후 16개월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가졌다.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SK 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진행된 콘서트'TWICELAND -The Opening- '는 티켓 오픈 후 3회가 전석 매진됐다. 트와이스는 이어 오는 20일 새 스페셜 앨범 '트와이스코스터 : 레인 2'(TWICEcoaster : LANE 2) 발매를 앞두고 있다.
기자 프로필
한아름 | hans9@mtstarnews.com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한아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