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내귀에캔디2' 최지우 캔디는 배성우? 시청자 "100%"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2.19 07:50
  • 글자크기조절
image
tvN '내귀에캔디2' 최지우와 캔디 '병국'


tvN '내 귀에 캔디2'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18일 방송된 '내 귀에 캔디2' 첫 회에서는 첫 방송부터 황치열의 캔디인 정소민을 공개했다. 남은 건 최지우의 캔디 '병국'.


정소민은 황치열과 전화 통화에서 자신을 새우만두를 일컫는 '하가우'로 소개했고, 닮았다고 소개했다. 계속된 통화에서 '배우'라는 점이 드러났고, 하가우는 "고등학생 연기를 하기도 했다"고 힌트를 계속해 황치열에게 밝혔다.

방송 막바지 정소민의 모습이 공개됐다. 황치열은 이를 모르는 상태. 다음 회 예고편에서는 하가우가 궁금한 황치열이 직접 만나러 가려는 듯한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불렀다.

최지우의 캔디는 '병국'이 애칭. 두 사람은 외국 여행 중이라며 서로를 소개했고, 하나 하나 자신이 있는 곳의 힌트를 공개했다. 목소리가 변조되지 않아서인지 목소리만으로도 충분히 '병국'이 누구인지 추측되는 상황이었다. 흐릿하게 등장하는 뒷모습도 '역시나'였다.


당장 시청자들은 방송 중 포털 등을 통해 '병국'이 누구인지 추적해 나갔다. 배우 배성우를 떠올리는 시청자가 많았고, 그가 영화 '오피스'에서 연기한 캐릭터 이름이 '김병국'이었다는 것도 '병국'이 배성우라는 유력한 증거로 사용됐다.

일부 시청자들이 그가 결혼했다고 잘못 알고 있었지만, 배성우는 엄연한 미혼이다. 이쯤 되면 '병국'이 누구인지 확실해졌고 당장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는 그의 이름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