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작사가 콘서트 '특강' 전국투어 추가진행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2.10 08:14 / 조회 : 114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윤종신이 지난해에 이어 오는 3월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10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윤종신은 오는 3월 25일 군산을 시작으로 4월 1일 대전, 4월 8일 제주, 4월 30일 광주에서 열린다.

군산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군산 공연 예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윤종신은 지난해 6월과 11월 두 차례 서울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작사가 윤종신 콘서트 ‘특강’ 타이틀로 계속해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2015년도부터 시작된 작사가 윤종신 콘서트는 본인이 직접 쓴 노랫말을 관객들에게 들려주고 함께 공감대를 만들어가며 작사가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이번 공연은 ‘특강’이라는 주제로 윤종신이 자신만의 작사 노하우를 공개하고, 그에 맞는 노래들을 들려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순간을 기록하라’, ‘마음껏 그리워하라’, ‘마음껏 찬양하라’, ‘내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써라’ 등 자신의 작사법을 공개하며 노랫말의 중요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노래할 때만큼은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는 윤종신은 공연에서 발라드부터 힙합, 댄스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노래들을 선보이며 가수로서의 연륜과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