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수면 구강관리 전문치약 덴티스트리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17.02.07 11: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애경이 수면 구강관리 전문치약 ‘덴티스트리’(DENTISTRY)를 출시했다.

덴티스트리 치약은 자기 전 한 번의 양치질로 수면시간 동안 시린이 및 구취를 집중 관리하는 고기능성 나이트 케어 치약이다. 시린이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트 리페어’와 구취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트 후레쉬’ 등 2종이 출시됐다.


.

덴티스트리 치약은 치과대학 임상결과 1일 1회 취침 전 사용시 5일만에 시린이 및 구취 감소효과가 나타났으며, 2주 사용 후 시린이는 96.7%, 구취는 90.0% 감소효과를 경험했다.

덴티스트리 나이트 리페어는 독자적인 나이트 시린이 케어 기술(NS-3TM)을 적용해 시린이의 원인인 노출된 상아질의 상아세관을 봉쇄하여 시린이 증상을 완화해준다. 특히 치아와 동일성분인 칼슘으로 치아표면을 강화해 상아질을 보호해준다.


덴티스트리 나이트 후레쉬는 독자적인 나이트 구취 제거 기술(FS-3TM)의 구강 유해 미생물 감소 및 구취 억제 기능으로 아침 구취를 개선해준다. 또 7가지 허브 성분 및 4가지 에센셜 오일 성분 등 11가지 내추럴 성분을 함유했으며 풍성하고 부드러운 미세거품 처방으로 구강에 부드러운 사용감을 준다.

애경 관계자는 “시린이 증상은 성인의 57%, 치주 질환을 가진 경우 60~98%가 경험하는 흔한 증상으로 평소 시린이 기능성 치약으로 관리하면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