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뉴 오리지널 캠페인

채준 기자 / 입력 : 2017.01.23 14: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만의 클래식한 감성을 재해석하고, 크리에이터들의 영감을 통해 ‘오리지널(=독창성)’의 새로운 정의를 제시하고자 하는 ‘오리지널 캠페인’을 런칭했다.

이번 캠페인 런칭을 기념하여 20세기 미국 대중 음악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중 하나로 손꼽히는 프랭크 시나트라의 대표곡 ‘마이웨이(My Way)’를 리믹스한 음악으로 구성된 ‘Original is never finished(=오리지널리티, 그 무한한 진화)’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캠페인 영상은 세계적인 래퍼 스눕독(Snoop Dogg), 영국 힙합 아티스트 스톰지(Stormzy), 전설적인 농구선수 카림 압둘-자바(Kareem Abdul-Jabbar), 스케이트보딩의 개척자 곤즈(Gonz) 등 이 시대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되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알레그라 오헤어는 “모든 진정한 창조에는 끝이 없듯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항상 현재 진행형이다” 며 “스스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상상력을 제한하는 한계를 허물기 위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항상 노력하고 있고, 많은 크리에이터들도 우리를 통해 영감을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