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 '언프리티렙스타'를 벗다..'드림' 쇼케이스 성황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1.21 21:23 / 조회 : 22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케이시


케이시가 네 번째 앨범 '드림'(DREAM)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케이시는 21일 오후 6시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드림'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케이시는 "데뷔 이후 첫 쇼케이스다. 떨리고 긴장된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음원 발표전임에도 불구, 쇼케이스 티켓이 성황리에 판매되어 '드림' 앨범에 대한 높은 기대치를 예고한 바 있다.

image
케이시


미니 콘서트의 형태로 진행된 쇼케이스에는 컴백 곡 '드림' 무대를 퍼포먼스와 함께 최초 공개함은 물론 기존 발표곡 ‘침대 위에서’, ‘쓰담쓰담’ 등을 통해 '언프리티랩스타'의 ‘래퍼 케이시’가 아니라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그간 케이시와 음악적 친분이 깊은 산체스가 출연가수로 나와 케이시와의 달달한 듀엣곡 ‘가까이 와요’를 불러 최상의 케미를 선보였으며 힙합 듀오 이루펀트와는 'Ooh Ooh Ooh'를 불러 랩과 보컬의 경계선이 없는 멀티 플레이어로서의 실력을 유감없이 보였다.

image


케이시는 무대 위에서 늘씬한 각선미와 여신급 비주얼을 뽐내며 차세대 음색퀸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는 평이다.

'케이시는 오는 26일 밤 12시 '드림' 음원을 공개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