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서현·AOA, '쇼!음악중심' HOT3..굿바이 신화!(종합)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1.21 16:54 / 조회 : 12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신화, 서현, AOA


그룹 신화, 서현, 걸그룹 AOA가 '쇼 음악중심' 주목할 만한 무대 HOT3에 선정됐다.

신화, 서현, AOA는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주목할 만한 무대 HOT3에 선정됐다.

이날 AOA는 '익스큐즈 미' 무대를 통해 아찔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NCT 127은 '무한적아'로 무대 위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헬로비너스는 '미스터리어스'로 섹시한 무대를 꾸몄다.

소나무는 '나 너 좋아해'를 통해 파워풀한 보컬과 댄스를 선보였다. 보너스베이비는 깜찍 발랄하게 '우리끼리'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니엘은 두 번째 솔로 앨범 수록곡 '하트 몬스터', '날 울리지 마'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걸그룹 CLC도 '도깨비'를 통해 소녀 이미지를 벗고 섹시미를 폭발시켰다.

데뷔 10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낸 서현은 이날 '혼자 하는 사랑'과 '돈 세이 노'로 매력 넘치는 무대를 펼쳤다.

신화는 이날 마지막으로 '터치' 무대를 선보여 아쉬움을 안겼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서현, 니엘, 신화, AOA, CLC, NCT 127, 헬로비너스, 소나무 , 에이프릴, 배다해, 아이, 바시티, 보너스베이비, 브로맨스, 드림캐쳐, MIXX, 인아가 출연, 무대를 꾸몄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