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에도 설현이요!..AOA 활동에 예능·CF·영화까지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1.12 13:03 / 조회 : 6269
  • 글자크기조절
image
설현 / 사진=스타뉴스


AOA 설현이 2017년에도 대세의 행보를 계속해서 이어간다. 새해 AOA 새 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 설현은 올해 그룹 활동, 개인활동을 망라해 바쁜 한 해를 보낼 예정이다.


설현이 속한 AOA는 지난 2일 첫번째 정규앨범 '엔젤스 노크'(Engel's Knock)를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설현은 AOA 활동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섹시미와 특유의 러블리함을 보여주고 있다.

image
설현 /사진=스타뉴스


예능 출연도 활발하다. 설현은 최근 JTBC '아는형님', '냉장고를 부탁해', MBC '트릭앤트루', SBS '꽃놀이패'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남다른 먹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요즘도 대중교통을 타고 다닌다"라며 진솔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image
설현 / 사진=스타뉴스



CF요정의 행보도 여전히 이어진다. 설현은 아직 광고계약이 남아있는 기업의 광고모델 활동을 올해도 계속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최근에도 설현을 향한 CF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image
설현 / 사진제공=JTBC


또 설현은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감독 원신연)으로 관객을 만날 준비도 마쳤다.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살인자의 기억법'은 알츠하이머에 걸린 연쇄살인범이 점점 사라져 가는 기억을 붙들며 딸을 지키기 위해 마지막 살인을 계획하는 범죄 스릴러다. 설경구, 김남길 등이 출연하며 설현은 병수(설경구 분)의 딸 은희 역할을 연기한다.

image
설현 / 사진=스타뉴스


앞서 각종 드라마에서 연기 경험을 쌓은 설현은 올해 스크린까지 접수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