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내성적 보스' 1월16일 첫방송..박혜수 '막춤 작렬'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6.12.10 09:57
  • 글자크기조절
image


2017년 tvN 첫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가 폭소 유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막돼먹은 영애씨 15' 후속으로 내년 1월 16일 첫 방송 하는 tvN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이하 '내보스')는 베일에 싸인 유령으로 불리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


'내보스'는 tvN '연애 말고 결혼'을 탄생시킨 송현욱 PD와 주화미 작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만드는 작품으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또 송현욱 PD는 지난 6월 종영한 ‘또 오해영’을 연출하며 ‘로코’ 드라마의 진수를 선보이기도 해 그의 차기작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내보스’는 폭소를 유발하는티저 영상(http://tvcast.naver.com/v/1297453)을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영상에서는 박혜수가 러블리한 얼굴, 귀여운 의상과는 대비되는 심각한 표정으로 의미불명의 춤을 추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많은 사람들과 차가 지나다니는 강남 한복판에서 막춤을 선보이는 모습이 그녀가 얼마나 외향적인 사람인지를 보여주고 있다.

거기에 "내성적이지 않은 신입사원이 들어온다"며 한숨을 푸욱 쉬는 연우진의 목소리가 오버랩되며 외향적인 신입사원과 내성적인 보스가 선보일 파란만장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