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자선경기, 12월 27일 개최 '구자철-이승우 참가'

김우종 기자 / 입력 : 2016.12.08 11:20 / 조회 : 2164
  • 글자크기조절
image
2015년 홍명보 자선경기 모습.


올해로 14번째 펼쳐지는 홍명보 자선 축구 경기가 오는 27일 열린다.


재단법인 홍명보장학재단은 "오는 27일 오후 7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축구로 하나되어 희망과 사랑을 나누는 축제 'KEB 하나은행과 함께하는 SHARE THE DREAM FOOTBALL MATCH 201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14번째 개최를 앞둔 자선축구경기는 팬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연말 스포츠 이벤트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도 국내외에서 활약하는 정상급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독일 분데스리가 아우쿠스부르크에서 활약 중인 구자철, K리그 전북현대의 ACL 우승 주역 이재성, 수원삼성의 FA컵 우승의 주역 권창훈, 대한민국 국가대표 수비수 홍정호, FC바르셀로나 후베닐A의 이승우, 영국 프리미어리그 첼시FC 레이디스의 지소연, 한국 여자축구의 떠오르는 샛별 이민아 등 K리그를 비롯한 해외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 여자축구선수, 연예인들이 참가, 모두가 축구로 하나 되는 감동의 경기장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경기방식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풋살 경기로 진행된다. 풋살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 축하공연, 다양한 골 세리머니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자선축구경기는 축구선수로서 재능과 잠재력을 가졌지만, 외부 환경적 이유로 꿈을 펼치지 못하고 있는 청소년 축구 유망주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시간을 만들고자 이번 대회의 테마로 ‘재능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 특별히 대상 선수 두 명을 초청, 현역 선수들과 함께 출전해 어깨를 나란히 할 예정이다.

경기 수익금은 소외계층 청소년 축구 유망주를 위한 기금과 힘든 투병 생활을 하고 있지만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있는 소아암 환우들의 치료 기금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KEB 하나은행과 함께하는 SHARE THE DREAM FOOTBALL MATCH 2016'의 입장권은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Contents/Sports)를 통해 구매(자유석 1만원, 플로어석 3만원, 팀 벤치석 30만원) 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판매 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SHARE THE DREAM FOOTBALL MATCH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팀 벤치석'은 경기 중 선수들이 착석하는 팀 벤치에 같이 착석해 경기를 관람 가능하다.

한편 자선축구경기 출전선수 명단은 12월 23일 오후 1시30분에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 1층 한강홀에서 열리는 '미디어데이'를 통해 전원 공개된다.

<2016년 홍명보자선축구경기 미디어데이 개요>

1) 행사명 : “KEB 하나은행과 함께하는 SHARE THE DREAM FOOTBALL MATCH 2016 미디어데이”

2) 주최 : (재)홍명보장학재단

3) 일시 : 2016년 12월 23일(금) 오후 1시 30분

4) 장소 :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 1층 한강홀

<2016년 홍명보자선축구경기 개요>

1) 행사명 : “KEB 하나은행과 함께하는 SHARE THE DREAM FOOTBALL MATCH 2016”

2) 주최 : (재)홍명보장학재단

3) 일시 : 2016년 12월 27일(화) 오후 7시

4) 장소 : 장충체육관
기자 프로필
김우종 | woodybell@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