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브로맨스"..'도깨비' 공유X이동욱, 시선강탈 매력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12.08 09: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 = 화앤담픽처스


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평범한 마트를 눈부시게 만드는 '쇼핑 브로맨스'를 폭발시켰다.

8일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제작 화앤담픽처스, 이하 '도깨비') 측은 만날 때마다 티격태격하는 '도저(도깨비-저승사자) 커플'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은 도깨비 공유와 저승사자 이동욱이 마트 카트를 사이에 두고 똑바로 마주선 채 서로를 주시하고 있는 모습. 카트 안에 이것저것 담아 넣으며 쇼핑을 하던 두 사람이 멈춰 서서 강렬한 눈빛 스파크를 튀기고 있다. 한 지붕 아래 동거 중인 두 사람이 또 다시 아웅다웅하게 된 원인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공유와 이동욱은 언제 어디서나 발산되는 마성의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184cm에 달하는 월등한 키와 잘생긴 외모로 눈길을 끈다.

공유와 이동욱은 촬영 당시 눈빛 한 번으로 딱 맞아떨어지는 즉흥적인 애드리브를 선보이는 등 절묘한 '찰떡궁합'을 증명해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측은 "공유와 이동욱은 도깨비와 저승사자라는, 각각의 캐릭터에 빙의된 채 열정을 다해 연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라며 "두 사람의 '깨알 재미'가 드러날 3회 분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도깨비' 3회 분은 오는 9일 오후 8시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