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伊 세계적 패션잡지 12월호 표지장식..亞그룹 최초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6.12.07 13:41 / 조회 : 2173
  • 글자크기조절
image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가 아시아 그룹 최초로 이탈리아의 세계적 패션 잡지 루오모 보그(L'UOMO VOGUE)의 12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7일 대표 K팝 아이돌그룹 그룹 중 한 팀인 엑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에 따르면 엑소는 아시아 그룹 사상 처음으로 루오모 보그의 표지 모델로 나섰다. 루오모 보그는 12월호에 엑소를 표지 모델로 내세웠다.

루오모 보그는 세계적 패션 잡지 보그의 이탈리아 남성판으로, 엑소는 아시아 그룹 최초로 루오모 보그의 표지를 장식하며 유럽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음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특히 루오모 보그는 엑소가 보유한 다양한 기록과 성과 및 영향력 등도 상세히 조명해 눈길을 끌었다.

SM에 따르면 루오모 보그는 "그들의 영향력은 음악을 넘어서 패션 및 스타일의 세계로도 확장됐다"라며 "현재뿐 아니라 미래를 위한 그룹이기도 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들은 국경이나 문화, 언어에 구애받지 않고 사람들을 하나로 만든다"라며 "아시아를 평정한 엑소는 이제 서양 시장이라는 다음 목표를 향해 지대한 가능성을 가지고 나아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엑소를 표지 모델로 한 루오모 보그 12월호는 이탈리아를 포함한 유럽 전역 및 미주와 아시아 지역에서도 발행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