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위클리]'마스터' 이병헌X강동원X김우빈, 잠실에 뜬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12.04 15: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포스터


○...'마스터'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이 잠실로 출동한다. 오는 5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영화 '마스터'(감독 조의석)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등 주연배우들이 참석한다. 영화 '마스터'는 건국 이래 최대 규모의 조 단위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그의 브레인까지, 그들의 속고 속이는 추격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충무로 최고의 배우중 한 명인 이병헌을 비롯해 강동원 김우빈까지 함께 모인만큼 '오빠들'을 보기 위한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image
/사진=포스터



○...김윤석과 변요한이 주연을 맡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가 베일을 벗는다. 5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프랑스 작가의 기욤 뮈소의 동명 메스트셀러를 전세계 최초로 영화화한 작품.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드라마다.

image
배우 윤여정 / 사진=여성영화인상


○... 2016 올해의 여성영화인상을 시상식이 열린다. 7일 오후 7시 아트나인에서 사단법인 여성영화인모임(대표 채윤희) 후보선정위원회가 '2016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시상식을 진행한다. 올해의 여성영화인 수상자는 '죽여주는 여자'의 배우 윤여정을 선정됐다.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시상식은 최고상인 올해의 여성영화인상과 제작자상, 감독상, 다큐멘터리상, 각본상, 연기상, 신인연기상, 기술상, 홍보마케팅상을 선정, 수여함으로써 그 해 주목할만한 활약을 펼친 여성영화인을 조명하는 행사다.


image
배우 하지원 / 사진=스타뉴스


○... 하지원 주연의 영화 '목숨 건 연애'가 관객을 찾는다. 오는 8일 오후 2시 서울 CGV왕십리에서 영화 '목숨 건 연애'(감독 송민규)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목숨 건 연애'는 차기작 구성만 5년째인 추리소설작가가 이태원연쇄살인사건을 모티프로 신작을 쓰다 이웃집에서 발생한 살인사건을 파헤치며서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반전 수사극이다.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등이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