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TT' 음원·음반·뮤비 올킬..'치어업' 기록 넘을까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6.10.25 14: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TT'가 발표 직후 연이은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4일 0시 발표된 트와이스 3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 타이틀 곡 'TT'는 발표 이틀째인 25일 멜론 벅스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엠넷뮤직 올레뮤직 몽키3 등 8대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질주하고 있다.


또한 'TT' 뮤직비디오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최단 기간 500만 뷰 돌파에 성공했다. 'TT' 뮤직비디오는 25일 오후 1시 현재 944만 뷰를 기록, 1000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TT'가 수록된 'TWICEcoaster : LANE1' 역시 음반 차트에서도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 앨범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 차트에서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1위를 달리고 있다.

트와이스의 신곡 'TT'는 처음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마음을 담은 노래. 트와이스 특유의 킬링파트와 안무를 장착하며 다시 한 번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트와이스는 앞서 지난 4월 발표한 '치어 업'으로 음원 스트리밍 1위, 최장 일간 순위 1위, 최장 시간 실시간 1위, 주간 17주 연속 톱10, 음반 판매량 16만 장 등 엄청난 기록을 세웠다. 트와이스가 'TT'로 '치어 업'을 넘는 기록을 세울 지도 지켜볼 일이다. 일단 'TT'의 출발은 일단 나쁘지 않아 보인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