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싱가포르 방문에 뜨거운 인기..한류 대세 입증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6.10.25 07: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배우 이광수가 싱가포르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신라면세점 전속모델 이광수가 지난 20일 싱가포르 창이공항 내에서 열렸던 신라면세점 뷰티로프트 1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광수는 훤칠한 키와 눈에 띄는 외모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그를 맞이하는 수많은 팬들을 향해 인사를 하는 장면, 현지 언론 매체 인터뷰에 응하는 장면 등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현장에는 싱가포르 및 중국, 인도네시아에서 온 수많은 취재진이 기자회견장을 가득 채웠다. 이광수는 매체 인터뷰를 마치고 포토월 타임, 질의응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현지 팬들과 소통했다. 행사장의 식을 줄 모르는 열기에도 불구하고 그는 내내 침착하면서도 밝은 모습을 선보였다.

또 이광수는 팬사인회가 시작되자 현지 팬들을 다정하고 따뜻하게 맞이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그는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사진을 함께 찍고, 유쾌한 팬 서비스로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줬다.


이날 행사장에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의 글로벌 팬들이 모였다. 팬들이 이광수의 이름을 한목소리로 외치며 호응을 하는 등 진풍경이 그려져 '한류스타' 이광수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는 후문.

한편 이광수는 오는 11월 4일 케이블채널 tvN '안투라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