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팬미팅서 뽐낸 한류스타의 위상..팬들 환호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10.24 13: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마운틴 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


배우 박해진이 한류스타의 위상을 뽐냈다.

박해진은 지난 21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롯데면세점 패밀리 페스티벌 2016 K-STAR 팬미팅'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함께 했다.


박해진은 1부 마지막에 검은색 차량을 타고 긴 코트를 휘날리며 멋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차기작 드라마 '맨투맨(Man To Man)' 속 캐릭터 김설우의 모습을 떠올리게 했다.

이날 박해진은 드라마 '맨투맨'과 맡은 역할에 대해 친절히 소개하며 팬들의 호기심과 기대를 더욱 높였고, 최초의 스타 웹툰 '대배우의 당신은 모르는 사생활'을 함께 감상하며 계속해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어 트레이드 마크인 90도 인사 후 무대에 오른 박해진은 애장품으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DVD와 2017년 달력 등을 추첨을 통해 전달하고 다정한 셀카로 팬서비스를 이어가며 현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궜다.


특히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의자 밑에 스티커를 숨겨놓고 박해진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깜짝 선물을 이어간 센스를 발휘, 끝까지 팬들을 생각하는 세심한 모습으로 연신 감탄을 자아내며 객석을 온통 술렁이게 했다.

지난 2014년, 2015년 이후 올해로 세 번째로 함께했던 이번 행사에서 박해진은 한류스타의 위상을 또 한 번 입증하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한편 박해진은 종합편성채널 JTBC '맨투맨'에서 천의 얼굴을 지닌 국정원 고스트 요원이자 한류스타 경호원 김설우 역을 맡았다. '맨투맨'은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내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