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티켓예매도 '아재개그'..조기예매에 조기 선물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6.10.21 09:44 / 조회 : 984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장훈이 크리스마스 콘서트 조기예매자들에게 선물할 조기(왼쪽). /사진=김장훈 SNS


가수 김장훈이 데뷔 25주년을 맞아 개최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조기 예매자들에게 진짜 조기를 선물해 눈길을 끈다.

김장훈은 21일 SNS에 조기 세 마리가 접시에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김장훈은 "공연 조기예매할인에 조기를 보내주는 건 오래전부터 생각한 아재개그인데 드디어 실천하네요"라며 "아마도 세 마리보다 더 많이 갈 듯 합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내년에는 사전예매하고 사전을 보내드릴까 생각 중"이라며 "공연이 메인이라면 티켓예매에서 이런 이벤트는 에피타이저라고 생각해주시고 사람에게서 웃음을 보는 것, 그것도 나로 인해 웃음을 보는것 나아가 행복하게 해주는 것 전 그게 제일 재밌더라고요"라고 말했다.

김장훈은 "거기에 무슨 나눔이니 공인의 사회적 책임이니 이런 거 하나도 생각 안하죠. 그냥 재밌고 좋고 사람들의 미소를 생각하며 혼자 씨익~웃음짓죠. 조기에 드시지 말고 냉동실에 잘 쟁여 놓았다가 공연날 드시고 오세요. 힘내서 잘 노시도록♡"이라고 글을 맺었다.

이에 대해 김장훈은 이날 스타뉴스에 "조기예매자들에게 조기를 선물하는 건 10년 전부터 생각만 해봤는데 실제로 해보니 반응이 좋아 즐겁다"고 밝혔다.

김장훈은 "조기선물은 공연 에피타이저 같은 건데 관객들 미리 웃겨드리려고 2000만원 이상 쓸 것 같다"며 웃었다.

김장훈은 오는 12월 22일부터 12월 25일까지 서울 대학로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에서 데뷔 25주년 크리스마스 콘서트 '초심'(candle mind)을 개최한다. 지난 20일 오후 9시부터 티켓 예매를 오픈했다.

김장훈은 콘서트에 앞서 오는 25일 전인권이 작사, 작곡을 맡은 신곡 '어머님은 내 마음을 아세요?'를 선 공개하며 이후 오는 11월 데뷔 25주년 앨범을 발매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