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 UN 입성 정치적 야심..이혼 원인?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09.26 08: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 사진=AFPBBNews뉴스1


UN에 입성하겠다는 안젤리나 졸리의 정치적 야망이 브래드 피트와의 이혼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알려졌다.

25일 미국 연예매체 TMZ는 안젤리나 졸리가 UN에 입성하는 것에 집착했고, 이것이 브래드 피트와의 불화를 일으켰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측근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의 정치적 욕구에 점점 지쳐서 이와 관련 다툼을 벌였다. 측근은 안젤리나 졸리의 꿈이 UN의 리더가 되는 것이라고 전했다.(안젤리나 졸리는 구체적으로 사무총장이라고 말하지는 않았다.)

이에 안젤리나 졸리는 2명의 정치적 조언자를 고용해 함께 다녔고, 집에 '워 룸'을 설치해 그 곳에서 향후 정치적 행보에 대한 그림을 그렸다.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의 기부와 자선활동 등을 지지하고 도와줬으나 아이들을 데리고 레바논, 이라크 등 전쟁국가로 가는 것에 대해서만은 반대의사를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젤리나 졸리는 경호원 등을 고용해 안전하다고 설득했지만 브래드 피트는 계속 걱정했다.


최근에는 안젤리나 졸리가 아이들은 데리고 시리아로 향했고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크게 다퉜다고 전해졌다. 이 같은 문제는 최근 피트 졸리 부부 사이에서 계속 문제가 돼 왔다.

한편 할리우드 간판 스타이자 '브란젤리나 부부'로 불린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2004년 이후 공식 연인으로 함께하다 2년 전 결혼식을 올렸다. 최근 안젤리나 졸리가 이혼 소송을 제기하면서 결별하게 됐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