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윤은혜, 내년 초 국내 복귀 계획..드라마·영화 가능성 열어둬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9.17 10:43 / 조회 : 733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윤은혜/사진=스타뉴스


배우 윤은혜가 국내 복귀를 계획 중이다.

윤은혜 소속사 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7일 스타뉴스에 "윤은혜가 국내 복귀를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윤은혜는 2013년 12월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미래의 선택' 이후 안방극장 활동이 없다. 또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개봉 예정이었던 영화 '사랑후애'의 개봉이 계속해 미뤄지면서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관계자는 "올 하반기 국내 복귀 계획은 미정인 상황이지만 오는 2017년 초에는 복귀할 생각을 하고 있다.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방면에서 가능성을 열어놓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직 복귀와 관련해 드라마, 영화 외에 여러 방송 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논의가 구체적으로 진행되는 것은 없다"며 "하지만 내년 초에는 복귀할 계획을 짜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 하반기 국내 복귀는 어려울 것으로 보이지만 중국에서의 활동은 계속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은혜는 지난 3월 마카오에서 개최된 18회 화정 어워즈 시상식에서 글로벌 최고 드라마 배우상을 수상하며 중화권에서의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