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중단 8개월째 정형돈 언제볼까..소속사 "복귀 미정"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7.27 17: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형돈/사진=스타뉴스


활동 중단에 들어간 지 8개월이 된 정형돈을 언제 볼 수 있을까.

정형돈은 지난해 11월 건강상의 문제로 자신이 출연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휴식에 들어갔다.


정형돈이 건강문제로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한 지 벌써 8개월 째다.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며 유재석, 강호동, 박명수 못지 않은 활약으로 웃음을 안겼던 그였기에 기다리는 팬들도 관계자들도 많다.

특히 오는 9월 시즌2로 새 단장할 '우리동네 예체능'은 정형돈의 복귀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고, 이에 그의 복귀 시점이 언제가 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와 관련 정형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7일 오후 스타뉴스에 "정형돈의 복귀 시점은 여전히 미정이다"며 "그는 여전히 건강 회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정형돈의 복귀 시점은 본인이 결정할 일이다"며 "소속사에서도 그의 활동 재개 시점은 알 수 없다.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고 말했다.

한편 정형돈은 지난해 11월 건강상의 문제로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하겠다고 알렸다. 이어 MBC '무한도전',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 출연하던 프로그램에서 전면 하차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