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씨', 오늘(27일) IPTV 서비스 개시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6.07.27 09:19 / 조회 : 24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아가씨' 스틸컷


박찬욱 감독의 '아가씨'가 27일 IPTV, 디지털케이블 VOD, 온라인 및 모바일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27일 CJ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가씨'는 이날부터 SK Btv, KT olleh tv, LG U+tv, 디지털케이블 TV홈초이스, 스카이라이프 등 IPTV와 디지털 케이블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채널을 통해 VOD 서비스를 실시한다.

'아가씨'는 193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와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백작, 그리고 백작에게 거래를 제안받은 하녀와 아가씨의 후견인까지, 돈과 마음을 뺏기 위해 서로 속고 속이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제69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 공식초청작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고 국내에서 420만 명 이상을 모으며 흥행에도 성공했다.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의 열연과 어우러진 스토리, 비주얼로도 주목받았던 '아가씨'는 전 세계 176개국에 선판매를 체결했고, 한국영화 최초로 기술대상에 해당하는 벌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오는 9월 8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리는 제41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도 초청돼 북미 관객과 만난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