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 김재중·김준수 멤버십 위크 개최..박유천 제외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7.26 15:36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준수, 김재중, 박유천(사진 맨 왼쪽부터 오른쪽으로)/사진=스타뉴스


그룹 JYJ(김준수, 박유천, 김재중)의 김준수, 김재중 멤버십 위크(MEMBERSHIP WEEK)가 열린다.

26일 JYJ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2016년에도 MEMBERSHIP WEEK는 계속됩니다"고 밝혔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016 김재중 김준수 MEMBERSHIP WEEK는 토크쇼, 드레스 룸, 클럽, 미공개 사진 및 영상 등 팬 여러분이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꾸며질 예정입니다"고 전했다.

이어 "다만, 사전에 팬 여러분께 양해드릴 사항이 있습니다. 이번 2016 박람회에서는 JYJ 박유천의 콘텐츠는 아쉽게도 제외될 예정입니다"고 덧붙였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박유천 콘텐츠 제외와 관련 "비록 수사 중으로 2016 MEMBERSHIP WEEK에서는 함께 할 수 없지만 팬 여러분에게 안겨드린 걱정과 보내주신 응원에 대해 책임감을 가지고 이번 일을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당사는 검찰 수사 결과에서 무혐의 입증을 확신하고 있으며 최종으로 수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믿고 기다려 주시길 팬 여러분께 깊이 부탁 드립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팬 여러분의 깊은 양해를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김준수, 김재중 멤버십 위크는 오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열리며, 씨제스 멤버십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