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 에릭남, 게스트 출연..요리 본색 공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7.26 08: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N


가수 에릭남이 tvN '집밥 백선생2'에서 숨겨둔 요리 본색을 드러낸다.

26이 오전 tvN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될 '집밥 백선생2'는 시금치를 주제로 '백종원표 시금치 레시피'가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선 여섯 번째 일일 청강생으로 수업에 참여한 에릭남이 미국에 살던 당시 즐겨먹던 시금치 요리를 스튜디오에서 직접 보여준다.

그가 선보일 요리는 올리브유와 마늘, 양파, 시금치를 함께 볶은 것. 에릭남에게 정준영이 "여자친구에게도 해준 적 있냐?"며 질문을 던졌고, 이에 에릭남은 쑥스러운 웃음과 함께 "거짓말일 수도 있지만, 당시에는 맛있다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는 후문이다.

또 이번 방송에서 백종원은 기본적인 시금치 무침부터 베이컨과 달걀 등과 함께 볶은 시금치 볶음, 건새우로 동남아의 향을 살린 태국식 시금치 덮밥 등 끝을 알 수 없는 시금치 레시피 퍼레이드를 선보여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무엇보다 백종원이 평소 해장으로 즐겨 먹는다는 시금치 된장죽을 선보이자 이를 맛본 제자들과 에릭남이 이구동성으로 "이건 정말 대박"이라며 숟가락을 놓지 못해 과연 그 맛이 어떨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