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다수 기획사 제안 거절..걸그룹 아닌 솔로 욕심"(인터뷰)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6.07.25 15:35 / 조회 : 192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송하예 /사진=이동훈 기자


가수 송하예(22)가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 종영 이후 다수의 기획사로부터 계약 제안을 받았지만 모두 거절한 이유를 밝혔다.


송하예는 25일 오후 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 종영 이후 대형 기획사를 비롯한 많은 기획사로부터 계약 제안을 받았지만 모두 거절했다"고 밝혔다.

송하예는 지난 2013년 종영한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에 출연해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으며 TOP8 무대까지 진출했다. 또한 JTBC '메이드 인 유'에서는 준우승을 차지했다.

송하예는 "대부분의 회사에서 걸그룹 활동을 전제로 한 가수 준비를 원했던 것 같다"며 "또한 메인 보컬이자 리더의 역할에 대한 부분도 제의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송하예는 "메인 보컬 역할도, 리더 역할도 그 때는 솔직히 부담이 됐었다"며 "결정적으로도 무대에서 파트를 나눠 노래를 부르고 싶지 않았던 것도 컸다. 솔로에 대한 욕심을 갖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하예는 오는 26일 컴백 신곡 '순대' 음원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순대'는 송하예의 첫 자작곡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매력과 송하예의 더욱 깊어진 감성과 청아한 음색,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질 등이 담긴 곡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