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부터 MC그리까지..단체 싸이퍼곡 'RESPECT THE NAME'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6.07.25 07:14
  • 글자크기조절
image


브랜뉴뮤직 대표 래퍼라인 산이, MC그리, 한해, 이루펀트, 키디비, 칸토, 피타입, 디제이쥬스가 참여한 브랜뉴뮤직의 단체 싸이퍼곡 'RESPECT THE NAME'가 전격 공개됐다.

25일 0시 공개된 브랜뉴뮤직의 단체곡 ‘RESPECT THE NAME’은 한 비트에 여러 명이 돌아가면서 랩을 하는 싸이퍼 형식으로 만들어진 곡이다.


7분 정도의 음원 길이로 인해 자칫하면 지루해 질 수도 있는 곡을 9명의 아티스트가 각자 개성있는 랩과 스크래치로 잠시도 지루할 틈이 없는 노래로 만들어 냈다.

브랜뉴뮤직은 “브랜뉴뮤직의 단체 싸이퍼 신곡 ‘RESPECT THE NAME’은 베테랑 DJ겸 프로듀서인 디제이쥬스와 이루펀트의 키비가 힘을 합쳐 작업한 완성도 높은 힙합 트랙으로, 곡이 변환되는 지점을 기점으로 서로 다른 스타일의 랩핑을 비교하며 듣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이번 싸이퍼곡은 회사가 기획한 프로젝트가 아니라 소속 아티스트들끼리 자진해서 의기투합해 각자 바쁜 와중에도 함께 모여 작업한 의미있는 프로젝트로, 오랜만에 브랜뉴뮤직의 여러 아티스트가 한 데 모여 좋은 에너지를 나누며 즐겁게 작업한 곡이니 만큼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RESPECT THE NAME’의 뮤직비디오는 크러쉬X개코, 딘, 김윤아, 루드페이퍼, 기린 등 여러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작업해 온 영상 감독 'Beacon'이 메가폰을 잡았다.

싸이퍼에 참여한 아티스트 각각의 개성에 따라 화면구성을 다르게 해 보는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