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널' 하정우, 워셔액 먹방+막걸리 타령..동네오빠 매력(종합)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07.22 19:54 / 조회 : 328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V앱 캡처


배우 하정우가 수수한 모습에 재치 있는 입담으로 동네오빠의 매력을 선보였다.

하정우와 오달수는 22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 된 네이버 V앱 '터널' 스팟 라이브로 팬들을 만났다.

이날 하정우와 오달수는 영화 '터널'을 소개하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그동안 다양한 영화에서 먹방 연기를 선보인 하정우는 이번 영화에서도 먹방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하정우는 "차 안에 갇히기 때문에 먹을게 없다"라고 말했다.

하정우는 무너진 터널 안에 갇힌 상황을 연기하기에 먹을 것이 없는 것. 하정우는 한 네티즌이 "자동차 워셔액 먹방을 해달라"고 한 요구에 "워셔액 마시면 입돌아 갈텐데. 안됩니다. 워셔액은 안 마십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하정우는 "오빠 결혼하지 마세요"라는 글을 읽은 뒤 "저는 결혼 할 겁니다. 누구랑 할지는 모르겠지만"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날 하정우는 특별한 주제없이 자유롭게 대화를 이어 갔다. 그는 오달수에게 저녁 메뉴를 물어보는가 하면, 엉뚱한 문제를 내며 분위기를 띄웠다.

하정우는 "제가 어제 밤에 술을 한잔 했다. 양수리에서 막걸리 마셨다. 나는 막걸리를 참 좋아한다. 요즘 20대는 안 좋아하는 것 같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막걸리 한 잔 하면 좋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터널'은 집으로 가는 길, 갑자기 무너진 터널 안에 고립된 한 남자와 그의 구조를 둘러싸고 변해가는 터널 밖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8월 10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