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쇼미5'비와이, 보이비 꺽고 우승..플로우식·면도 탈락

한아름 인턴기자 / 입력 : 2016.07.02 00:47 / 조회 : 24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net'쇼미더머니5'방송화면


'쇼미더머니5' 에서 비와이가 보이비를 꺽고 우승했다. 보이비, 플로우식, 면도는 이날 탈락했다.

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5'에서는 프로듀서 합동 무대와 단독 무대가 이어서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사이먼도미닉X그레이팀은 비와이와 공연을 펼쳤고, 길X매드클라운 팀은 보이비와 무대를 꾸몄다.

비와이는 비트를 듣자마자 "이런 비트 위에서 랩 할 수 있는 것이 영광이다"라고 말하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비와이는 'Forever'라는 노래로 무대를 꽉 채우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깔끔한 가사는 물론이고, 비트에 맞춰 랩을 내뱉는 실력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을 열광하게 했다. 비와이의 노래가 끝나고 프로듀서들은 "쇼미더머니에서도 더 볼 수 없을 무대"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 길X매드클라운과 함께한 보이비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무대에 이어 길은 "모든 것을 비밀리에 준비했다"고 말하며 자신감을 선보였다. '호랑나비'라는 노래를 편곡해 관객들을 열광하게 했다. 이 무대에는 김흥국이 특별출연해 '호랑나비'라는 노래를 더 돋보이게 했다.

김흥국의 출연에 관객의 호응이 압도적이어서 보이비의 우승을 예상해 보기도 했지만, 랩으로 무대를 가득 채운 비와이를 이길 순 없었다. 비와이는 큰 차이로 보이비를 이기며, 다시 한 번 우승 후보로서 입지를 다졌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플로우식과 면도가 탈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면도는 "여기까지 형들이랑 온 걸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탈락 소감을 전했다. 서출구에게 패한 플로우식은 "진짜 재밌었고, 한국 랩 만드는 것도 배웠다"고 말하며 "앞으로 공연으로 만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자 프로필
한아름 | hans9@mtstarnews.com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한아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