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군무' 인피니트, 7人밴드 변신..소극장콘서트 포스터 공개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6.07.01 09:44 / 조회 : 1362
  • 글자크기조절
image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대표 K팝 보이그룹 중 한 팀인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가 소극장 단독 콘서트를 앞둔 가운데, 7인 밴드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여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1일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7명의 훈훈한 비주얼이 담긴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의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에는 푸른 하늘에 떠 있는 구름, 하얀색과 파란색 풍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인피니트의 모습 등이 한꺼번에 담겨 시원하고 순수한 분위기를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특히 강렬한 칼군무로 유명한 인피니트가 7인조 밴드의 모습을 하고 있어, 과연 이번 콘서트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 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인피니트의 '그 해 여름' 콘서트는 팬들과 보다 가까이서 호흡하겠다는 의도로 기획된 인피니트만의 브랜드 공연이다. 지난 2012년 콘서트를 시작으로 아이돌들의 소극장 공연 트렌드를 이끌며 매회 매진 사례를 기록했다.

이번 '그 해 여름3' 콘서트는 오는 8월 3일부터 7일까지 닷새 동안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리다. 8월 13일과 14일에는 부산KBS홀에서 지속되며, 이후 일본에서도 이어진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