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아주 NICE' 티저 공개..설레는 눈빛 연기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07.01 07:43 / 조회 : 126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상 캡처


컴백을 앞둔 세븐틴이 타이틀곡 '아주 NIC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4일 '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세븐틴은 1일 네이버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아주 NICE' 티저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개인컷과 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의 케미 넘치는 투샷이 시선을 끈다. 세븐틴 멤버들은 개인컷을 통해 좋아하는 이성을 향한 아련하면서도 설레는 눈빛을 보여줘 영상을 보는 이를 설레게 한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멤버 준의 심장에서 꽃잎이 터져 나오며 심장이 폭발하는 듯한 영상미로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함을 선사했다. 약 20초 분량의 짧지만 강렬한 '아주 NICE' 음원과 청량하고 신선한 느낌의 영상이 기대를 더욱 높인다.

세븐틴의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지난 '예쁘다' 활동에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것. 타이틀곡 '아주 NICE'는 좋아하는 이성을 향한 남자의 마음을 NICE라는 단어로 표현한 곡으로, NICE라는 단어 의미 그대로 좋아하는 이성과 NICE한 하루를 보내며 느끼는 설렘과 심쿵함을 세븐틴만의 경쾌함으로 표현해 낸 곡이다.

한편 세븐틴의 '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은 오는 7월 4일 0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