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하게, 발랄하게" 여자친구, 첫 컴백 포토..물오른 미모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06.30 08:31 / 조회 : 3759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여자친구 / 사진=쏘스뮤직


7월 11일 컴백을 확정 지은 걸그룹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가 첫 콘셉트 포토에서 상큼함을 뽐냈다.

30일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은 여자친구의 첫 번째 정규앨범 'LOL'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티저 이미지 속 여자친구는 앨범의 타이틀인 'LOL' 두 가지 콘셉트 중 하나인 'Laughing out Loud(크게 웃는다)'를 표현하며 청량감 넘치는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6명의 멤버는 한층 물오른 미모로 선보이고 있다. 이들은 컬러풀한 핫팬츠와 티셔츠, 화이트 스니커즈에 포인트 컬러 양말을 매치했다.

여자친구는 7월 11일 데뷔 1년 6개월 만에 첫 번째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다. 정규 앨범명 'LOL'은 'Laughing out Loud(크게 웃는다)'와 'Lots of Love(사랑을 듬뿍 보낸다)' 두 가지 의미를 담아 각기 다른 콘셉트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을 시작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까지 3연속 히트를 기록, 특히 '시간을 달려서'는 올해 상반기 음원 종합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대세'를 넘어섰다는 평가를 받았다.

image
걸그룹 여자친구 / 사진=쏘스뮤직


image
걸그룹 여자친구 / 사진=쏘스뮤직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