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경기분과위원장으로 최진하 경기위원 위촉

심혜진 기자 / 입력 : 2016.06.28 13:26 / 조회 : 794
  • 글자크기조절
image
최진하 KLPGA 신임 경기위원장./사진=KLPGA 제공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는 28일 최진하 대한골프협회 경기위원을 경기분과위원장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최 위원장은 2014년 R&A 레퍼리스쿨 레벨3에 합격하고 2015년 USGA & PGA 골프룰 워크숍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2012년부터 대한골프협회 경기위원으로, 2015년부터는 대한골프협회 레프리스쿨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KLPGA는 경기분과위원회와 투어 발전을 위해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한 정확한 판정 능력과 그에 맞는 경험과 소양을 갖춘 경기분과위원회 위원장을 모색해 왔으며, 최진하 위원장이 적임자라 판단하고 위촉했다.

최 위원장은 "KLPGA가 세계적인 투어가 된 것은 많은 관계자의 땀과 노력의 결실이다. 이에 누가 되지 않도록 경기위원장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공평'과 '공정' 두 가지를 중심으로 경기위원회를 이끌어 나가겠다. 대회에 출전하는 모든 선수를 공평하게 대하고, 룰 판정은 공정하게 하겠다"고 덧붙였다.

최 위원장은 "KLPGA투어는 세계적이다. 경기위원회도 그에 맞는 수준으로 끌어올리겠다. 또한, 경기위원장도 경기위원회의 구성원으로서 위원 모두가 동행하고 상생할 수 있는 위원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 위원장의 대회장 출장은 다음 주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부터다.

KLPGA는 최 위원장의 위촉으로 경기분과위원회의 전문성을 높이고, 최 위원장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위원회의 소속감과 유대감을 끌어올려 경기운영이 더욱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