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상륙작전' 이정재vs김범수, 팽팽한 대립..메인 예고편 공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6.06.28 14: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인천상륙작전' 메인 예고편


배우 이정재와 이범수, 리암 니슨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은 영화 '인천상륙작전'의 메인 예고편이 첫공개됐다.

28일 공개된 '인천상륙작전' 예고편에는 비밀 첩보작전을 수행하는 영웅들의 치열한 전투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인천상륙작전'은 전쟁의 역사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걸었던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인천상륙작전에 대한 우려와 반대에도 불구하고 인천 상륙을 감행하는 더글라스 맥아더 역 리암 니슨의 강인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우리가 몰랐던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라는 카피와 함께 등장하는 해군 첩보부대 대위 장학수 역의 이정재가 신분을 숨기고 북한군으로 위장해 인천 사령부로 잠입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높인다.


장학수 역의 이정재와 북한군 인천 방어사령관 림계진 역의 김범수의 팽팽한 대립으로 영화에 긴장감을 더한다. 여기에 인천 지역 병원의 간호사 한채선 역의 진세연도 등장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인천상륙작전' 측은 "누구도 알지 못했던 숨겨진 영웅들의 실화를 바탕으로 긴장감 넘치는 전개, 스펙터클한 볼거리, 그리고 배우들의 강렬한 열연이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고 전했다.

'인천상륙작전'은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