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쿵''머신건' 기습 공개..YG 합류 첫 신곡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6.06.27 14:47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자이언티 /사진=김휘선 인턴기자


가수 자이언티가 케이블채널 엠넷 '쇼미더머니5'를 통해 선보였던 신곡 '쿵'과 '머신건' 음원을 오는 29일 기습 공개한다.


2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자이언티는 오는 29일 0시, 엠넷 '쇼미더머니5' 팀 프로듀서 공연 당시 최초로 선보인 곡인 '쿵'과 '머신건' 음원을 기습 발표한다. 두 곡 모두 자이언티가 지난 4월 YG 산하 레이블인 더 블랙 레이블에 합류한 이후 처음으로 발표한 음원이라는 점이 눈에 띈다.

먼저 '쿵'은 자이언티의 솔로곡. "쿵쿵 그때 난, 짝짝 소리를 듣게 될 줄은", "I’m still on my way", "난 바뀐 게 없지 거의 없지" 등 진솔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머신 건'은 자이언티, 쿠시와 '쇼미더머니4'의 준우승자이기도 한 위너 멤버 송민호가 참여한 곡.

'쿵'과 '머신 건'은 '쇼미더머니5'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 1. 2위에 오르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 화제성을 입증했다. '쿵'과 '머신 건'을 직접 작사, 작곡한 자이언티와 쿠시는 2곡의 음원 발표를 전혀 예상하고 있지 않았으나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뒤늦게 음원 발표를 결정하게 됐는 후문.


'쿵'과 '머신 건'이 향후 음원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