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윤정수·문세윤·황제성 등, '진사-개그맨 특집' 출연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6.13 11:14 / 조회 : 314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개그맨 윤정수, 김영철, 문세윤, 황제성, 양세찬, 이진호(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사진=스타뉴스


개그맨 윤정수, 김영철, 문세윤, 양세찬, 이진호, 황제성 등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 출연한다.

13일 오전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20일 진행될 '일밤-진짜 사나이2'(이하 '진사') 녹화는 '개그맨 특집'으로 꾸며진다.

관계자는 "이번 개그맨 특집에는 앞서 '진사'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김영철, 윤정수 외에 문세윤, 양세찬, 이진호, 황제성이 함께 하다"며 "또 6명 외에 추가로 2명의 멤버가 더 논의 중이다. 방송은 오는 7월 예정이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입대 할 군 부대는 제작진이 공개하지 않고 있지만 앞서 출연한 멤버들처럼 혹독한 군 체험이 될 것 같다"며 "개그맨들끼리 모인 자리에서 서로 어떻게 의지하고 협동해 군 체험을 마칠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개그맨 특집'에는 그간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거침없는 입답을 선보였던 문세윤, 양세찬, 이진호, 황제성 등이 어떤 활약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들 중 양세찬, 황제성의 솔직한 입담은 다른 멤버들과 어떤 조화를 이룰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