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올 여름은 日에서..7월 日통산 2번째 전국투어, 5개 도시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6.05.31 16: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에이핑크 / 사진=스타뉴스


6인 걸그룹 에이핑크(김남주 오하영 박초롱 손나은 정은지 윤보미)가 7월 일본에서 통산 2번째 전국 콘서트 투어를 펼친다.

31일 오후 에이핑크 측이 스타뉴스에 밝힌 바에 따르면 에이핑크는 오는 7월 7일 삿포로 니토리 문화홀에서 단독 공연을 열며 '핑크 서머'(PINK SUMMER)란 이름의 투어를 시작한다. '핑크 서머'는 에이핑크가 지난해에 이어 일본에서 벌이는 2번째 전국 콘서트 투어다.


에이핑크는 삿포로 공연 이후 7월 9일과 10일 도쿄 국제포럼 A홀, 16일 오사카 그랑큐브, 18일 후쿠오카 선팔레스에서 '핑크 서머' 투어를 이어간다. 에이핑크는 7월 22일 나고야 아이치현 예술극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은 마지막으로, 일본 5개 대도시에서 선보일 '핑크 서머' 투어를 끝낼 예정이다.

에이핑크는 지난해 가을 '핑크 시즌'(PINK SEASON)란 타이틀로 일본 첫 전국 콘서트 투어를 펼쳤다. 당시 에이핑크는 일본 팬들의 큰 관심 속에 4개 지역에서 6회 공연을 갖고 총 3만여 관객들과 만났다. 에이핑크가 일본에서 떠오르는 있는 K팝 걸그룹 중 한 팀임을 여실히 증명한 성과였다. 또한 에이핑크는 올 2월에는 일본 도쿄에서 팬미팅을 열고 4500여 팬과 만났다

이렇듯 일본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에이핑크이기에 이번 2번째 전국 콘서트 투어 역시 현지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