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30일 0시 신곡 '오늘 모해' 마침내 공개..비아이·바비 공동 작사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6.05.29 10:40 / 조회 : 1392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콘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7인 보이그룹 아이콘(비아이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이 마침내 신곡을 공개한다.

아이콘은 30일 0시 새로운 노래 '오늘 모해'를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신곡은 아이콘이 최근 기습 공개를 공식 선언한 뒤 발표되는 노래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 모해'는 아이콘 멤버 비아이와 바비가 실력파 프로듀서 쿠시와 공동 작사, 쿠시가 초이스37과 공동 작곡했다. 또한 앞서 아이콘은 마치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에게 보내는 SNS인 것처럼, 독특한 홍보 방식의 티저 이미지를 활용해 이번 곡을 프로모션했다. 이렇듯 유명 프로듀서들과 호흡을 맞추고 개성 넘치는 티저를 선보였던 '오늘 모해'이기에, 과연 베일을 벗을 아이콘의 신곡은 어떤 메시지와 멜로디를 담을 곡일 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아이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모해' 출시를 앞두고 자사 공식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7명의 아이콘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흑백 사진도 공개, 팬들의 시선을 다시 한 번 끌고 있다. 이 사진에서 아이콘 멤버들은 마치 남자친구처럼 부드러운 눈빛과 환한 미소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콘은 최근 아시아 투어를 이어 나가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현재 싸이와 함께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더 리믹스'을 한 달에 절반 이상 현지에 체류하며 촬영 중이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