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결승] 레알-ATM, 선발 라인업 확정.. 호날두-그리즈만 격돌

김동영 기자 / 입력 : 2016.05.29 03: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챔스 결승에서 격돌하는 레알 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앙투안 그리즈만. /AFPBBNews=뉴스1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격돌하는 '마드리드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이하 레알)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하 ATM)가 선발 라인업을 확정했다.


레알과 ATM은 29일 오전 3시 45분(이하 한국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의 스타디오 주세페 메아차(산 시로)에서 '2015-2016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치른다.

레알은 통산 11번째 챔스 우승에 도전한다. 반면 ATM은 구단 창단 첫 챔스 우승 도전이다. 여기에 레알과 ATM은 모두 올 시즌 리그 우승에 실패했고, 코파 델 레이(국왕컵) 타이틀도 차지하지 못했다. 챔스 결승에서 우승 타이틀에 도전한다.

경기를 앞두고 레알과 ATM이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우선 레알은 케일러 나바스 골키퍼를 필두로 마르셀루-페페-세르히오 라모스-다니엘 카르바할이 수비진에 선다. 미드필드에는 토니 크로스와 카제미루, 루카 모드리치가 나서고, 공격진에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카림 벤제마, 가레스 베일이 배치됐다.


ATM은 얀 오블락 골키퍼가 골문을 지키고, 필리페 루이스-디에고 고딘-스테판 사비치-후안프란이 수비진에 섰다. 미드필드에는 코케-가비-아우구스토 페르난데스-사울 니게스가 배치됐다. 투톱에는 페르난도 토레스와 앙투안 그리즈만이 출전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