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 할리우드]헐크 '토르3'로 컴백-가오갤 '인피니티워' 합류

[별★브리핑]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6.05.29 10: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의 출연이 결정됐다. '어벤저스:인피니티 워' 각본을 맡은 크리스토퍼 마커스와 스티븐 맥필리는 최강의 무기인 인피니트 건틀렛을 만든 타노스와 '그의 아이들'을 언급하며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여기서 언급한 그의 아이들이란 바로 '가디언 오브 갤럭시'에 등장한 가모라를 뜻한다고.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는 이들 뿐 아니라 '앤트맨'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와 '닥터 스트레인지' 등 등장하는 영웅 캐릭터를 비롯해 다양한 새 마블 캐릭터가 총출동할 것으로 알려졌다.

image
헐크와 토르, 어벤져스 스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저스2') 이후 사라졌던 헐크가 '토르: 라그나로크'(이하 '토르3')를 통해 돌아온다. 헐크 역의 배우 마크 러팔로는 최근 외신을 통해 "'토르3'는 토르와 헐크의 버디 무비이자 로드 무비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어벤져스2' 이후 모습을 나타내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이 컸던 헐크의 진정한 귀환. 어벤져스에서 가장 강력한 두 슈퍼히어로인 헐크와 토르의 여행은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image
/사진제공=데드풀 포스터


○…영화 '엑스맨:아포칼립토'와 '데드풀' 제작 프로듀서 사이먼 킨버그가 두 영화의 크로스오버를 언급해 관심이 모아진다. 사이먼 킨버그는 지난 24일(이하 현지시각) 미국의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영화 '데드풀2'과 '엑스 포스'(x-force) 제작에 대한 질문을 받고 "먼저 '데드풀2'가 나온다. 다음으로 '엑스 포스'가 제작되며 '데드풀2'과의 콜라보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엑스포스'는 엑스맨들이 흩어진 후 사이클롭스와 울버린을 주축으로 만들어진 엑스포스팀이 뮤턴트들을 말살하려는 퓨리파이어와 대결하는 내용을 담는다.


image
마이클 키튼 /AFPBBNews=뉴스1



○…배우 마이클 키튼이 마블 영화 '스파이더 맨:홈커밍'에 벌처 역으로 합류한다. 벌처는 자력을 통해 스파이더맨에 맞먹는 힘을 뿜어내는 슈트를 발명한 악당 '스파이더맨:홈 커밍' 연출을 맡은 존 왓츠 감독은 지난 21일 마이클 키튼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이 같은 사실을 인정했다. 이로써 키튼은 히어로 영화 제작사 양대 산맥 마블과 DC 코믹스의 모두 출연하는 진기록을 세우게 됐다. 그는 1990년, 1992년 DC 영화 '배트맨' 시리즈에서 배트맨 브루스 웨인으로 분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