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5' 미공개 영상 공개..딘딘·김기리 코멘터리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6.05.26 22: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M


엠넷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의 미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쇼미더머니5'는 26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쇼미더머니5'의 숨은 미공개 영상을 시청하며 재미를 전하는 특별 영상 '왓 업 쇼 미'(What Up Show Me)를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쇼미더머니2' 본선에 진출했던 딘딘과 수준급 랩 실력을 지닌 김기리가 시청자의 입장에서 '쇼미더머니5'에 대한 솔직하고 거침없는 코멘터리를 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이들은 래퍼 MC민지로 변신한 방송인 정준하의 '쇼미더머니5' 지원 영상을보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일명 '타요 랩'으로 유명한 정준하의 지원 영상이 방송에서 담기지 못한 부분까지 모두 공개된 것.

정준하의 랩에 김기리는 "저 정도면 연습을 정말 많이 한 것 같다"고 했고, 딘딘은 "장난이 아닌 진정성이 느껴진다"며 감탄했다.


일명 '현기증남'으로 유명한 BJ갓형욱(본명 김형욱)의 1차 예선 장면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1차 예선 장면에서 그는 마치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연상케 하는 군복 차림으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BJ갓형욱은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랩을 사이먼도미닉 앞에서 거침없이 쏟아냈다.

이에 딘딘은 "'쇼미더머니'의 좋은 점은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메시지로 담아 랩으로 표현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자기 얘기를 들려줄 수 있다는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1화에서 탈락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쥬얼리 전 멤버 하주연의 랩도 풀 버전으로 공개됐다.

'쇼미더머니5'를 통해 오랜 만에 시청자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하주연은 지난 1차예선에서 극도로 긴장한 탓에 준비한 랩을 모두 보여주지 못하고 탈락해 아쉬움을 남겼다.

한편 시즌 사상 처음으로 진행된 미국예선과 새롭게 진화된 싸이퍼미션이 모두 공개되는 '쇼미더머니5' 3화는 오는 27일 오후 11시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