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할리우드]클레이 모레츠 핑크빛, 올랜도 블룸 양다리?

[별★브리핑]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6.05.14 08:01 / 조회 : 6100
  • 글자크기조절
image
클레이 모레츠, 브루클린 베컴 /사진=스타뉴스, AFPBBNews=뉴스1


○…얼마 전 내한해 MBC '우리 결혼했어요', tvN '문제적 남자' 등에 출연했던 할리우드 배우 클로이 모레츠가 전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아들 브루클린 베컴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클로이 모레츠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에 대해 직접 밝히면서 열애설의 종지부를 찍었다. 심지어 베컴 부모를 언급하며 "좋은 아들을 뒀다"고도 말하는 솔직함도 숨기지 않았다는 후문. 클로이 모레츠는 앞서 브라질 축구 스타 네이마르 등과도 핑크빛 소문이 났었다.

image
로버트 패틴슨, FKA 트위그스 /AFPBBNews=뉴스1


○…로버트 패틴슨이 오는 12월 연인인 가수 FKA 트위그스와 결혼할 것이라는 현지 보도도 이어졌다. 이미 결혼 계획을 세운 상태이지만 외부에 알려지는 것을 극도로 꺼린 탓에 이들의 진전 상태는 알려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호사가들 사이에서는 이미 런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결혼을 앞두고 부푼 마음을 안고 있다는 후문. 결별설까지 돌았던 이들의 사랑의 마침표는 해피엔딩이 될 수 있을까.

image
크리스 에반스 /사진=김창현 기자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에게 새 여자친구가 생겼다. 바로 코미디언 배우 제니 슬레이트가 그 주인공, 최근 드라마 '기프티드' 촬영장에서 자주 만나며 진지한 관계로 발전했다고. 특히 크리스 에반스 동생인 스콧 에반스 커플과 더블 데이트를 즐기기도 한다는 측근의 전언도 이어지고 있다. 크리스 에반스는 제니 슬레이트 이전에도 릴리 콜린스, 엘리자베스 올슨 등과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image
케이티 페리, 올랜도 블룸 /AFPBBNews=뉴스1


○…케이티 페리와 열애를 인정하며 행복한 나날들을 보낼 것으로 보이던 올랜도 블룸이 몰래 다른 연인을 두고 있었던 걸까. 현지 언론이 올랜도 블룸이 셀레나 고메즈와 애정행각을 벌이는 장면을 포착하면서 놀라움을 전하고 있다. 실제로 라스베이거스 클럽 밀실 안에서 껴안고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카메라에 찍혔다. 나이 차이만 무려 15세. 측근은 "이들은 여전히 친구"라고 염문설을 부인했다. 이를 알게 된 케이티 페리는 "셀레나 고메즈에게는 화가 났지만 올랜도 블룸을 믿는다"고 밝혔다는 후문. 이들의 사랑은 유지될 것인가.

image
고 프린스 /AFPBBNews=뉴스1


○…전설의 팝 가수 프린스에게 숨겨진 아들이 있다? 프린스가 세상을 떠난 지도 벌써 1개월 가까이 되고 있는 가운데 세간의 시선은 이제 프린스의 유산을 과연 누가 차지할 것인가에 쏠리고 있다. 이와 관련, 자신이 프린스의 아들이라고 주장하는 남성이 등장했다. 이름은 윌리엄스. 프린스의 상속인은 자신이 유일하다며 미네소타 지방 법원에 DNA 검사도 신청했다. 또한 프린스가 자신의 어머니와는 지난 1976년 관계를 맺었다고도 주장하고 있다. 프린스가 유언장을 남기지 않고 세상을 떠난 탓에 약 3억 달러(한화 약 3466억 원)로 추정되는 이 유산을 둔 공방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