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민종, '판타스틱 듀오' 출연..팬들 위해 노래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5.13 09:05 / 조회 : 507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겸 가수 김민종/사진=홍봉진 기자


배우 겸 가수 김민종이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이하 '판듀')에 출연한다.

13일 오전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27일 진행될 '판타스틱 듀오' 녹화에 김민종이 출연해 자신과 함께 듀엣 무대를 꾸밀 주인공을 찾는다.

관계자는 "김민종이 그동안 음악프로그램 출연 요청이 많았지만 가수로는 더 이상 무대에 서지 않겠다고 거절해 왔었다"며 "'판타스틱 듀오'에는 자신의 노래를 좋아해주고 '가수 김민종'을 사랑해줬던 팬들을 위해 용기를 내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근 에브리싱 앱을 통해 김민종이 함께 노래 부르는 모습이 공개됐고, 노래는 '착한사랑'이다"며 "본 녹화는 오는 27일 진행된다. 이날 녹화는 젝스키스가 '커플'로 듀엣 무대를 꾸밀 주인공을 찾는 만큼 어느 때보다 볼거리 풍성한 무대가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김민종은 90년대 가수로도 활동하며 대중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다. 그의 노래 '착한사랑'은 1998년 5월 발매된 4집 앨범 '愛(애)' 타이틀 곡이다.

한편 김민종, 젝스키스가 출연하는 '판타스틱 듀오'는 오는 6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