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퓨즈TV, 악동뮤지션 집중 조명.."나이 초월한 감성"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6.05.06 15:21 / 조회 : 10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미국 퓨즈TV가 악동뮤지션을 집중 조명했다.


6일 오후 악동뮤지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근 퓨즈TV는 "나이를 초월한 음악 감성을 지닌 악동뮤지션이 컴백하자마자 음원차트를 점령했다"라고 보도했다.

또 퓨즈TV는 '10대 특집 주간'의 인터뷰 대상자로 악동뮤지션을 꼽아 이찬혁, 이수현 남매의 컴백 소감, 앨범 소개 등을 전했다.

이찬혁은 퓨즈TV와 인터뷰에서 "이번 앨범에는 사춘기 시절 당시 기록한 이야기도 있고, 그 시기를 돌이켜보는 이야기도 있다. 그래서 특별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들이 10대 친구들이 듣기에 아주 좋은 곡들인 것 같다"라고 밝혔다.

악동뮤지션은 "유아기, 청소년기에 이어 어른이 되어서까지 우리가 겪을 아픔과 상처는 계속해서 커질 것이다"라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우리와 같은 또래 친구들의 이해와 공감이라고 생각한다. '나'도 '너'와 같다. '너'와 같은 사람이 여기서도 싸우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찬혁, 이수현은 "이해와 공감, 그리고 응원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악동뮤지션은 노래를 계속 만들고, 또 들려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지난 4일 2년 만에 두 번째 정규앨범 '사춘기(思春記)上권'을 발표했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