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빌워' 어린이날 일일 88만 동원..누적 575만 돌파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6.05.06 06: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포스터


마블 영화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가 누적 관객 수 600만 돌파를 위해 순항 중이다.

6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집계 결과에 따르면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는 어린이날이자 휴일인 지난 5일 88만 4385명의 관객을 동원, 일일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지난 4월 27일 개봉한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는 이제 누적 관객 수 575만 4816명을 기록했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는 캡틴 아메리카 팀과 아이언맨 팀의 대결을 그린 영화. 슈퍼 히어로들이 극비 작전에 투입돼 소코비아를 쑥대밭으로 만든 '시크릿 워'에 이어 벌어지는 일을 다룬다. 슈퍼 히어로들이 막강한 힘을 갖고 있는 만큼 통제를 받아야 한다는 일명 초인등록법을 놓고 서로 갈등을 빚으면서 겪는 이야기다.

이미 압도적인 스크린 수를 확보한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는 특히 주말에 눈에 띄는 관객 동원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이날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에 이어 '탐정 홍길동:사라진 마을'이 박스오피스 2위를 유지했다. '탐정 홍길동:사라진 마을'은 이날 19만 1716명을 동원했다.

'탐정 홍길동:사라진 마을'은 1980년대 일지도 모를 세계를 배경으로, 악의 세력과 맞서는 탐정단 활빈당과 그 수령 홍길동의 활약을 그린 영화.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