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할리우드]프린스 에이즈 감염? 디카프리오 또 열애?

[별★브리핑]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6.04.30 13:18
  • 글자크기조절
image
고 프린스 /AFPBBNews=뉴스1


○…세계적인 팝스타 프린스가 에이즈 환자였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심지어 마음의 준비도 하고 있었다는 전언. 보도에 따르면 프린스는 사망 6개월 전 에이즈 확진 판정을 받고 매우 고통스러워했으며 평소에도 저혈압과 저체온증, 구토 증상 등 이상 증상도 자주 보였던 것으로 보인다. 또한 프린스가 세상을 떠나기 일주일 전 그의 전용기가 비상착륙한 이유도 진통제 복용 때문이라는 가능성도 제기된 상태다. 프린스의 여동생은 프린스의 유언장은 없으며 프린스가 남긴 재산은 미네소타 주 상속법에 따라 형제들에게 돌아갈 것임을 분명히 했다. 자산은 약 3억 달러(한화 약 3400억 원)로 추정되고 있다.


image
패리스 힐튼 /AFPBBNews=뉴스1


○…'재벌녀' 패리스 힐튼이 열애 1년 만에 남자친구와 결별했다. 상대는 스위스 출신 훈남 백만장자 토마스 그로스.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한 영화제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패리스 힐튼은 지난해 11월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토마스 그로스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밝힌 바 있다. 하지만 미국과 스위스 사이 거리는 너무나도 멀었고, 둘을 만나게 해줬던 전용기도 둘을 계속 이어주기에는 역부족이었다.

image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사진=스타뉴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또 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번에는 모델 출신 록시 호너다. 주말 뉴욕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저녁 식사를 함께 했으며 록시 호너는 야구모자를 깊숙이 눌러 쓴 채 디카프리오와 진한 스킨십을 나눴다는 후문이다. 분위기가 심상치 않았다는 전언. 이보다 1개월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는 미국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출신 첼시 웨이마와도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는 디카프리오다. 과연 디카프리오의 진짜 연인은 누구인 걸까.

image
비욘세 /AFPBBNews=뉴스1


○…팝 가수 비욘세가 남편 제이지의 외도설과 관련, 자신의 신곡에 불화를 암시하는 가사를 담아내며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비욘세가 지난 23일(현지 시각) 공개한 '레몬에이드'의 가사에서는 '너의 비밀을 알아차렸다', '내 자존심을 잃고 싶지 않았다' 등 제이지를 향해 던지는 듯한 가사들이 담겨 있었다. 일각에서는 비욘세가 제이지의 외도를 의심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다. 그간 수차례 불화설, 이혼설에 휩싸였던 커플이라 이번 상황 역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image
마일리 사이러스(왼쪽)와 리암 헴스워스/사진=영화 '라스트 송' 스틸


○…마일리 사이러스, 리암 햄스워스 커플의 사랑은 점점 커져만 가고 있다. 이미 공개 열애를 선언한 두 사람은 최근 호주에서 점심 식사 데이트를 나누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현지에서는 이미 호주에 보금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전해졌다. 심지어 빠르면 올해 여름께 결혼을 할 수도 있다는 후문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