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는형님' 출연..새로운 예능돌의 탄생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6.04.22 08:38 / 조회 : 28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TBC


걸그룹 레드벨벳이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해 역대급 활약을 예고했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아는 형님'에서는 걸그룹 레드벨벳이 새로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레드벨벳은 평소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아 같은 소속사 선배인 슈퍼주니어의 희철도 걱정을 표한 상황이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의 우려와 달리, 레드벨벳은 형님들의 무차별 멘트도 능숙하게 받아치는 모습을 보이며 새로운 예능돌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레드벨벳의 조이는 뻔뻔한 표정으로 진짜 아저씨들도 놀랄만한 '아재개그'와 트로트 실력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이에 흥이 오른 '아는 형님' 멤버들은 이상민의 90년대 히트곡을 함께 열창하며 답가를 보냈다. 이처럼 멤버들과 레드벨벳은 서로의 나이 차도 잊은 채, 같은 반 학생으로서 함께 어울렸다.

이날 레드벨벳은 '아는 형님' 멤버들의 네 딸로 변신해 '아빠 인사이드' 상황극을 선보인다. 대사 없이 100% 애드리브로 진행되는 코너임에도 불구하고, 레드벨벳은 당황하지 않고 노련하게 콩트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레드벨벳이 출연하는 '아는형님'은 오는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